re 카킬과 퓨리나 관계

유진씨 글에 대한 답변 중에 몇 가지 자료로 남겨둘 거 있어 이곳에 리플 달아 둡니다. 지우지 마세요.

————————————————————————-

카길과 퓨리나의 관계  추천 0, 반대 3  
이유진 / 2004-02-21 오후 8:50:47

http://www.agribrands.co.kr/company/intro.asp

<2001년 5월 세계적인 농축산기업 카길 코퍼레이션은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의 모기업이며 세계 최고의 사료기업 애그리브랜드 인터내셔날을 합병하여 명실공히 세계 최고 최대의 사료회사가 탄생하였습니다>

한국축산의 태동기인 1967년 우리나라에 진출하여 한국 사료 및 축산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우리나라 축산 발전에 큰 공헌을 해왔습니다.

“최고급 동물성 단백질 식품을 보다 값싸게 보다 많이 생산 농가소득 증대 및 국민식생활 개선에 기여한다.”는 설립취지를 가지고 사업을 시작한 퓨리나는
완전배합사료와 최신 사양기술 보급, 우수한 가축과 개량방법 소개, 농장운영 및 경영관리 개선 등을 통하여 가축의 생산성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왔습니다.

  1968년 국내 최초로 현대식 대규모 사료공장을 건설 한국 사료공업의 효시를 이룬 퓨리나는 현재 송탄, 군산, 김해에 최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연간 100만톤 이상 200여 종류에 달하는 사료를 생산 전국 10여개의 하치장으로 통해 공급하고 있으며 460여명의 임직원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설립 35년이 지난 지금 한국 축산업은 거대한 기업 축산으로 성장하였고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 역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큰 퓨리나 조직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뒷마당에서 부업으로 가축을 기르던 우리 축산은 21세기를 맞고 있는 현재 거대한 기업축산으로 성장하였고 그 밑바탕에는 선진 사양기법을 도입하여 가축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농장의 경영관리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퓨리나의 헌신적인 서비스 활동이 있었습니다.
또한 퓨리나의 발전의 밑거름에는 지난 35년동안 충고와 정성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은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이 함께하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지난 2001년 5월 세계적인 농축산기업 카길 코퍼레이션은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의 모기업이며 세계 최고의 사료기업 애그리브랜드 인터내셔날을 합병하여 명실공히 세계 최고 최대의 사료회사가 탄생하였습니다.

카길과 합병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종합축산회사”가 된다는 새로운 비젼과 “차별화된 가치창조로 풍요로움 삶을 추구한다”는 이념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비젼과 이념을 바탕으로 가치중심의 경영혁신과 차별화된 가치창조로 고객과 함께 더욱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

카길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추천 0, 반대 0  
이유진 / 2004-02-22 오후 1:06:17

Short Description
Cagill is an international marketer, processor and distributor of agricultural, food, financial and industrial products and services with 90,000 employees in 57 countries. The company provides distinctive customer solutions in supply chain management, food applications and health and nutrition.

Organization Type
Private Sector

Address
P.O. Box 9300
Minneapolis, MN
55440-9300
USA

Phone
(952) 742-7575

Internet homepage

http://www.cargill.com

Contacts
Cargill Office Center
P.O. Box 9300
Minneapolis, MN 55440-9300
Tel: (952) 742-7575

Source
Cargill Website

Source Type
Internet

Content Language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