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 조직위입니다
쉽지 않은 여건이지만 작년 1회대회에 이어 올해에도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를준비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꼭참여 하셔서 코스모스 한들거리는 초가을 춘천호반의
정취를 만끽하며 즐거운 안티조선운동의새로운 모형을 함께 만들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
조선일보 반대 춘천마라톤 대회 취지 – 출범선언문에 기초.
조선일보 마라톤대회에 즈음하여 모인 우리는 조선일보가 아름다운 강원도 땅에서 그 이름을 걸고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는 것을 더 이상 두고 볼 수만은 없다는데 인식을 같이하여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
조선일보로 말할 것 같으면, 일제시대 일왕을 숭배하며 우리 젊은이들을 일제의 총알받이로 내몰았으며, 군사독재시절에는 군부를 찬양하며 애국인사들과 민중들을 탄압하는데 앞장섰다.
오늘날에도 보수수구세력과 재벌들의 대변인 노릇을 톡톡히 하며 노동자민중과 진보진영을 탄압하고 있다. 또한 북미간의 갈등과 한반도의 전쟁위협이 날로 높아지는 상황에서, 민족의 이익보다 미국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으며, 남북대결과 대북적대감 유발을 공공연히 조장하고 있다.
이에 몇 해 전부터 안티조선 운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고, 언론개혁의 시대적 요구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사회적 진보운동의 흐름을 정면으로 가로막고 서있는 조선일보 마라톤이 열리기 전에 조선일보 반대 마라톤대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조선일보에 반대하는 강원도 및 전국의 많은 단체들이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참가단체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더불어 조선일보를 반대하는 전국각지의 개별 인사들이 속속들이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는 조선일보 마라톤대회가 개최되는 한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 조선일보 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을 반대 마라톤으로 인입할 것이며, 대회 규모를 늘려가며 국민들, 민중들 힘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춘천에서 대회를 개최하면서도 그 이익금을 한 푼도 지역에 환원하지 않고 자사의 배불리기에만 사용하는 조선일보의 춘천 마라톤은 더 이상 개최될 의미가 없다. 지역 경제 활성화와 춘천 알리기의 이득이 있다고 한다면 조선일보가 아닌 춘천시민의 힘으로도 충분하다.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는 춘천시민과 함께 조선일보 없는 아름다운 춘천을 만들기 위해 최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천명하며 안전하고 의미 있는 행사로 만들어갈 것을 밝혀둔다.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 조직위………..
신청방법 :인터넷(http://anti-chosun.jinbo.net/) 또는 팩스(033-253-1143)
참가비 입금방법 : 무통장 입금
농협 301037-51-072215 (김덕수 조반마라톤)
국민은행 301201-04-042443(김덕수 조반마라톤)
· 문의 : 033-252-8285/ 017-375-1053(김덕수)
· 팩스 : 033-253-1143
· 주소 : (200-938)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19-5 1층
- 2004. 08. 17 민족문제연구소 임헌영 소장님의 축하메시지 입니다.
안티조선 마라톤이여!
엉터리 신문, 조작 신문, 거짓말 신문, 유언비어 신문, 재벌 시녀 신문,
쿠데타 찬양신문, 독재 옹호 신문 친일파 청산 반대 신문이
사라질 때까지 달리고 또 달립시다.
우리의 힘이 넘쳐나서 반민주. 반민족. 반역사적인 이 신문이
사라질 때까지 힘 모아 손에 손 잡고 나아갑시다.
참여자 모두에게 영광과 승리의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빕니다.
…………………………………………………………..
초대합니다 춘천으로 오세요
조선일보반대 춘천마라톤대회 접수중입니다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