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공산당

전 세계 중국인들을 진감시킨 책

공산당을 해체하고 있는 책

수개월만에 400만명이 중국 공산당을 탈당하게 만든 책

세계 19개국 언어로 번역,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9평공산당』

『 9평공산당』 이 한 권의 책으로 공산당은 붕괴된다.

중공은『 9평공산당』을 금지하는 내부문서에서조차『 9평』이라는 두 글자를 언급하지 못했다. 무엇이 그들로 하여금 그렇게 두렵게 하였는가? 『 9평공산당』에 어떤 막강한 힘이 있기에…

중국공산당의 실체 를

이처럼 적나라하게 분석해 낸 책은 없엇다!

법조인. 기업인. 정치인. 언론인. 관료. 학자. 학생의 필독서!!!

9평공산당

http://www.9ping.org(한글)

http://www.9ping.cpm(중문)

【9평 중 일곱째】중국 공산당의 살인역사 중에서—

중공(中共) 정권 수립 55년의 역사는 피와 거짓으로 쓰여진 역사이다. 그 피의 역사는 참혹하기 그지없을 뿐만 아니라 아는 사람도 드물다. 공산당 정권 하에서 중국인들은 6천만 내지 8천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파탄된 가정의 수도 이에 못지않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중국 공산당이 무엇 때문에 살인을 하겠는가?’고 의아해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은 지금도 여전히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을 살해하고 있으며, 2004년 11월 초 한위안(漢源)에서 항의하는 민중들을 총으로 진압했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생각하고 있었다. ‘중국 공산당도 언젠가는 살인을 멈추고 총보다는 대화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마오쩌둥은 ‘문화대혁명’을 총결산하면서 “천하가 크게 혼란해야 천하를 크게 다스릴 수 있으며 7~8년마다 해야한다.(주석보기)”라고 하였다. 다시 말해서 7~8년 주기로 또 다시 문화대혁명과 같은 운동을 하고 7~8년 마다 반복하여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공산당이 살인을 하는 데는 이론적인 근거와 현실적인 필요성이 있다.

이론적으로 보면 공산당은 ‘프롤레타리아 독재’와 ‘프롤레타리아 독재 하의 끊임없는 혁명’이론이 존재한다. 그러므로 정권을 탈취한 후 공산당은 ‘지주를 살해하는’ 방법으로 농촌의 생산관계를 해결하였고, ‘자본가 계급을 살해’하여 상공업 개조(改造)를 완성하고 도시의 생산관계를 해결하였다. 이 두 계급이 모두 제거되고 난 뒤 경제적 기반은 기본적으로 해결되었다.

공산당은 상부구조`의 문제도 역시 살인을 통해 해결하였다. ‘후펑(胡風) 반당 집단’과 ‘반(反) 우파 투쟁’으로 지식인들을 숙청하였고, ‘회(會)·도(道)·문(門)을 살해’하여 종교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살인으로 점철된 “문화대혁명”을 통해 문화 및 정치분야에서 당의 절대적인 영도권 문제를 해결하였다.

6.4’ 살인으로 정치적인 위기를 모면함과 동시에 민주화 요구를 해결하였고, ‘파룬궁 탄압’으로 신앙과 신체단련 운동 문제를 해결하였다. 이 모든 것은 중국 공산당이 자신의 위치를 강화하고 권력을 수호하는 과정 중에서 끊임없이 경제위기(건국 후 물가상승이나 문화대혁명 후의 경제 붕괴 등), 정치위기(당에 복종하지 않는 사람이나 당의 권력을 분할하자고 요구하는 사람) 신앙위기(구 소련의 해체와 동구권 공산진영의 급격한 몰락 및 파룬궁 사건)를 처리하면서 나타난 필연적인 반영이다. 파룬궁 사건 이외에 앞의 모든 정치 운동은 모두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영(靈)을 충전하여 혁명투지를 증가시키는 과정이었으며 당 조직을 검열하여 당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당원을 도태시키고 제거한 것이다.—